이사회 결론 유럽 생물 다양성 전략


생물 다양성 전략.


간단히 말해서.


EU 생물 다양성 전략은 EU의 생물 다양성과 생태계 서비스의 손실을 막고 2020 년까지 세계 생물 다양성의 손실을 막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그것은 생물 다양성에 관한 국제 협약 (International Convention on Biological Diversity) 내에서 2010 년 EU가 취한 약속을 반영합니다.


실제로.


2011 년에 EU는 2020 년까지 EU에서 생물 다양성 및 생태계 서비스의 손실을 막기위한 6 가지 목표와 20 가지 조치를 설정하는 야심 찬 전략을 채택했습니다 (전략 읽기 참조). 전략의 중기 검토는 EU가이 목표를 달성하기에 궤도에 있는지 여부를 평가합니다. 그것은 많은 분야에서 진보를 보여 주지만 훨씬 더 많은 노력이 필요하다는 것을 강조합니다.


종과 서식지 보호 - 목표 1.


2020 년까지 EU 자연 법에 의해 보호받는 서식지와 서식지에 대한 평가는 서식지를 100 % 이상, 종의 수를 50 % 이상 확보하고보다 나은 보전을 보입니다.


생태계 유지 및 복원 - 목표 2.


2020 년까지 생태계와 그 서비스는 녹색 인프라를 확립하고 생태계의 약 15 %를 복원함으로써 유지되고 향상됩니다.


보다 지속 가능한 농업 및 임업 달성 - 목표 3.


2020 년까지 농업 및 임업에 의존하거나 영향을받는 종 및 서식지의 보전과 생태계 서비스의 제공은 측정 가능한 개선을 보여줍니다.


낚시를보다 지속 가능하고 더 건강한 바다로 - 목표 4.


2015 년까지 낚시는 지속 가능합니다. 2020 년까지 어류의 건강은 건강 해지고 유럽의 해수는 건강 해집니다. 어업은 종과 생태계에 심각한 악영향을 끼치 지 않습니다.


전투 침입 외계 종 - 목표 5.


2020 년까지 침입 성 외래종이 확인되고, 우선 종의 통제 또는 근절되고, 경로가 관리되어 새로운 침입 종의 유럽 생물 다양성 파괴를 방지합니다.


세계 생물 다양성의 손실을 막는데 도움이됩니다 - 목표 6.


2020 년까지 EU는 세계적인 생물 다양성 손실을 막기 위해 기여를 강화했다.


EU의 생물 다양성 정책 개발.


간단히 말해서.


오늘날 우리가 생물 다양성에 대한 의지와 우선 과제로 목표로해야 할 문제는 모두 2020 년 EU 생물 다양성 전략에 정의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1998 년부터 EU의 귀중한 생물 다양성을 보호하기 위해 노력해 왔습니다.


실제로.


2020 년까지의 EU 생물 다양성 전략은 2011 년 5 월 3 일에 채택되었습니다. 이 목표는 2020 년까지 EU에서 생물 다양성 및 생태계 서비스의 손실을 막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우리의 전략은 2010 년 유럽 지도자들에 의한 두 가지 약속에 기인하며 국제 생물 다양성 협약 (International Convention on Biological Diversity)에서 EU가 취한 약속과도 일치합니다.


어떻게 그리고 왜 전략이 생겼는지, 누가 그것을 개발하도록 도왔는지 알아보십시오. 여기에는 공식 문서에 대한 링크와이 정책을 개발하는 데 도움이 된 여러 기관의 의견도 있습니다.


간단한 historyвЂ|


2010 년 1 월 19 일 : 유럽 공동체위원회는 의사 소통에서 2010 년 이후 EU 비전 및 생물 다양성 목표를위한 가능한 옵션을 제시했습니다. 중기 목표 (2020)를위한 네 가지 옵션을 통해 생물 다양성을위한 장기 (2050) 비전을 제시합니다.


2020 년 목표는 무엇입니까? 2020 년까지 EU에서 생물 다양성의 손실과 생태계 서비스의 저하를 막으려면 가능한 한 멀리까지 복원하고 EU의 글로벌 생물 다양성 손실을 막는데 기여하십시오.


2050 년에 대한 우리의 비전은 무엇입니까? 우리의 생물 다양성과 그것이 제공하는 생태계 서비스는 자연의 가치와 인간의 안녕과 경제적 번영에 필수적인 기여로 보호되고 가치가 있으며 적절하게 복원되어 생물 다양성의 손실로 인한 치명적인 변화를 피할 수 있습니다.


보도 자료 : EU 생물 다양성 전략에 관한 이사회 결론.


브뤼셀 - 농업 부문은 2020 년까지 EU의 생물 다양성 약속을 이행하는 데있어 큰 진전을 이루지 못했습니다. 이는 어제 채택 된 EU 환경 장관 회의 결론의 핵심적인 결정이다. EU 집행위원회의 유럽 생물 다양성 전략 2020 중반 검토에 대한 결론이다. 농식품 부문의 전반적인 지속 가능성을 미래 보장하기 위해 IFOAM EU는 EU기구와 회원국은 농업의 환경 성과와 기후 변화에 대한 조치를 강화하기위한 명확하고 결정적인 조치를 취해야한다.


IFOAM EU 이사회의 Marco Schlüter는 "IFOAM EU는 EU 회원국들이 EU의 생물 다양성 목표와 장기간의 식량 안보를 충족시키기 위해 공동 농업 정책이 수행 할 수있는 핵심적인 역할을 명확히 진술했다는 사실을 환영한다. 그러나 평상시와 같이 사업을 계속할 수없고 구체적인 행동을 인식해야합니다. 예를 들어, 조류 및 서식지 지침에 대한 법적 검토 결과, 생물 다양성 전략 2020의 목표를 달성 할 수있는 EU의 능력이 크게 저하 될 수 있습니다. 회원국이 생물 다양성에 대해 심각하다면, 보다 야심적이고 스마트 한 CAP 도구를 구현해야합니다. "


IFOAM EU 부 정책 관리자 인 Stephen Meredith는 다음과 같이 덧붙였습니다. "우리는 생물 다양성을 보존하고 환경을 보호하며 지구를 먹여 살릴 수있는 강력한 정치적 지원 솔루션이 절실히 필요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다음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다음 CAP 전환 작업을 시작해야합니다. 예를 들어 농업 생태 관행과 유기농 법은 농촌 지역과 식량 안보를 지원할뿐 아니라 훌륭한 생물 다양성 관리를위한 최상의 조건을 창출하는 것으로 보여 지므로 새로운 CAP 전략의 핵심이되어야합니다. "


자연, 사람 및 경제를위한 EU 행동 계획에 관한 이사회 결론.


연락처를 누릅니다.


유럽 ​​연합 (EU) 의회 :


2015 년 9 월 25 일 70 차 회의에서 유엔 총회에서 채택 된 지속 가능한 개발을위한 새로운 글로벌 2030 아젠다를 리콜하고, 2020 년까지 유럽 연합 환경 행동 프로그램의 주요 목표를 '우리 지구의 한계 내에서 잘 살아야한다' (제 7 차 환경 행동 프로그램 - 제 7 차 EAP) [1];


2020 년 12 월 16 일 EU 생물 다양성 전략의 중기 검토 결과에 대한 결론을 회고 함.


유럽 ​​감사원의 특별 보고서 제 1 01/2017 호에 대한 결론을 인용하면 'Natura 2000 네트워크를 최대한의 잠재력으로 구현하는 데 더 많은 노력이 필요하다'[3];


세계에서 가장 인구 밀도가 높은 지역 중 일부를 주최하면서 유럽은 또한 유럽의 자연적, 사회적, 문화적, 경제적 자본의 고유하고 중요한 구성 요소 인 매우 풍부하고 다양한 자연 유산을 가지고 있으므로 보호되어야한다고 자연과 사람과 경제의 이익을 위해 양육되고 보전된다.


자연 지령 (Nature Directives) [4]은 유럽 자연 보호의 필수 요소이며, 지금까지이 목적 달성에 중요한 역할을 해왔다. 기후 변화에 관한 파리 협약 및 2030 년 지속 가능 발전 의제를 포함하여 2011-2020 년 생물 다양성을위한 CBD 전략 계획의 목표 달성에 중요한 역할을 재확인하고,


많은 노력에도 불구하고 자연 지령에 의거하여 보호 된 수많은 종과 서식지의 보전 상태가 농업, 임업, 수산업 및 인프라 스트럭처와 같은 경제 부문의 지속 불가능한 관행뿐만 아니라 기후의 영향에 계속해서 심각한 압력을 받고 있음을 인식 변화 및 외래 침입 종;


위원회는 회원국 및 시민을 포함한 다양한 이해 관계자와의 협의를 통해보다 나은 규제에 대한위원회의 약속에 따라 '신체 검사 (Fitness Check)'로 알려진 자연 지령의 포괄적 인 평가를 강조했다. 보다 광범위한 EU 생물 다양성 정책에 대해 자연 지령은 목적에 부합하지만 목표를 달성하고 잠재력을 최대한 실현하는 것은 실질적으로 구현을 개선해야만 달성 할 수있다 [5].


휘트니스 체크가 자연 지령의 이행의 효율성과 효율성에서 중요한 차이를 확인했으며 회원국과 EU 전역의 다른 이해 당사자 공동체와 협력하여 실질적인 결과를 제공하는 등 추가 조치의 필요성을 확인했습니다 자연에 대한 목적을 다른 정책 분야로 통합하고 지식과 접근을 향상 시키며 집행을 강화하고 추가 자원을 할당하는 것.


헬스 체크가 표적화 된 조치가 충분한 규모로 이루어지는 곳에서 종과 서식지의 지위가 향상되고 때로는 현저한 회복으로 이어진다는 사실을 인정하는 것;


유럽의 자연 유산은 시민의 삶의 질과 유럽 경제의 다양한 분야와 불가분의 관계가 있으며 자연 보호 및 지속 가능한 이용에 대한 투자는 자연과 사람과 경제를위한 기회와 가치를 제공한다.


유럽 ​​전역에서 개최 될 인식 제고 행사와 네트워킹 활동을 통해 매년 5 월 21 일에 개최되는 '유럽 내추 라 2000 데이 (European Natura 2000 Day)'의 설립을 환영합니다.


1. 자연 지령의 이행 및 목표의 이행을 향상시키고 향상시키는 것은 물론 사회 경제적 목표와의 일관성을 강화하고 국가적, 사회적, 경제적 목표와의 동조를 촉진하기위한 행동 계획에 관한위원회의 의사 소통을 환영한다. 지역 및 지방 당국, 이해 관계자 및 시민;


2. 주요 사항 자연 지령의 강력한 영토 차원을 고려할 때 국가, 지역 및 지방 수준에서 이해 관계자 참여의 중요성;


3. 행동 계획, 특히 지역 및 지방 차원에서의 봉사 활동 및 건물 소유와 관련한 지역위원회 (Committee of the Regions)의 지원을 지원할 때 EU 기관이 할 수있는 역할을 환영한다.


4. 서식지 지침에 따라 경제적, 사회적, 문화적 및 지역적 요구 사항을 고려하면서 행동 지침의 잠재력이 자연 지령의 실질적인 이행 개선에 기여하고 EU 2020 목표를 향해 나아갈 수 있음을 인정한다. 생물 다양성과 생태계 서비스의 손실을 반전시킴으로써 유럽의 자연과 인민 경제에 도움이된다.


5. 행동 계획의 네 가지 우선 순위 영역이 피트니스 검사의 결과에 응답 함을인지하고 그에 따라 :


우선 순위 A :보다 넓은 사회 경제적 목적을 가진 지침과 지식을 개선하고 더 나은 일관성을 보장합니다.


6. 자연 지령에 명시된 보전 목적과 요구 사항을 위태롭게하지 않으면 서 특정 국가의 상황을 고려한 이행 방법의 유연성이 자연 보호와 사회 경제적 활동 간의 불필요한 갈등과 문제의 감소와 점진적인 제거에 기여한다는 사실을 인정한다. 지침에 대한 부속서의 적용으로 인한 실질적인 문제를 해결하는 것과 관련하여;


이 맥락에서 회원국들과 긴밀히 협력하여위원회가 EU 지침의 이행을 지원하기 위해 EU의 모든 공식 언어에 대한 명확한 지침과 지식을 업데이트, 개발 및 적극적으로 홍보한다는 사실을 환영한다. 2018 년까지 종 보호 계획 및 종 실행 계획에 관한 지침 문서를 작성하고 유럽의 광범위한 사회 경제적 목적과 자연 정책 사이의 일관성을 보장하고 이해 관계자, 육상 및 해양 사용자가보다 똑똑한 참여 방법을 탐구하도록 유도한다.


8. 생태계 서비스의 의사 결정에 대한 통합에 관한 지침을 개발하고 지속 가능한 경제 성장과 사회 발전뿐만 아니라 인간 복지에 긍정적 인 영향을 줄 수있는위원회의 주도권을 환영한다.


위원회가 회원국 당국이 보충 원칙 원칙의 적용을 위태롭게하지 않고 절차 허용과 관련한 자연 지령의 요구 사항을 적용함에있어 중요한 과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위원회가 지원할 수있는 지원 메커니즘을 환영하고 국가, 지역 및 지방 자치 단체에 이러한 기회를 최대한 활용하십시오.


10. 전통적, 실제적 및 과학적 지식과 데이터 및 정보에 대한 접근이 보존 조치의 효율성과 효율성, 그리고 궁극적으로는 자연 지령의 핵심이며, 이러한 분야의 개선을 위해 모든 수준의 지속적인 노력이 필요하다는 데 동의한다. 효과적이고 효율적인 모니터링 및 권한있는 당국의 적절한보고를 통해, 그리고 자연 지령의 이행에 필요한 지식과 정보에 대한 공중의 온라인 액세스를 통해;


우선 순위 B : 정치적 소유권을 구축하고 준수를 강화합니다.


11. 생태계의 역동적 인 특성을 고려하면서, Natura 2000 네트워크의 완성과 효과적인 관리, 모든 현장에 필요한 보전 조치의 수립 및 시행은 지침의 목표를 달성하기위한 주요 행동이며, 따라서 회원국의 책임은 국가, 지역 및 지방 당국이이 분야에서의 노력을 증가시킬 것을 촉구한다.


12.이 목적을 달성하고 이해 관계자의 인식과 협력의 중대한 역할을 달성하는 데있어 회원국에 대한지지를 증진하려는위원회의 약속을 인정한다. 이와 관련하여 자연 지령 (Natural Directives)에 따라 우수 사례 및 실용적인 솔루션을 홍보하는 데 이해 관계자 플랫폼의 유익한 역할을 인정합니다.


13. 자연 지령의 이행을위한 정치적 소유권을 구축하고 유지해야하며 준수를 강화해야하며 관련 EU 지침, 규정, 프로그램 및 기타 정책들 간의 시너지를 개선하기위한위원회의 지원을 환영한다.


14. 구조적 문제를 다루고, 회원국의 필요에 부응하고, 제출 된 자료를 반영하기위한 새로운 환경 이행 검토 과정의 틀 내에서위원회와 회원국 간의 자발적인 헌신적 인 대화를 환영한다. 환경 구현 검토 프로세스가 보완하고 준수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 것을 고려한다.


15. 생물 지리학 적 수준에서의 논의의 중요성을 바탕으로 구조적 및 국경 간 난제에 관한 경험, 전문 지식 및 솔루션을 공유하고 생물 지리학 적 영역 전반에 걸친 주제별 논의와 능력 향상을위한 투자에 대한 중요성을 강조한다. 종의 국가 간 관리에 관한 이행 및 경험을 얻는다. Natura 2000 Biogeographical Process의 맥락에서 협력 행동을위한 가능한 도구로서 로드맵의 개발을 환영한다.


16. 보호 종과 서식지의 보전 상태를 개선하는 것은 회원국들, 특히 철새 서식지를 고려할 때와 같은 특정 상황에서 공동 행동을 요구하며, 종과 서식지 행동 계획이 다른 도구들 중에서도이를 달성하기에 적절하다는 것을 인정한다. 관련 국제 협약 및 협약과 협력하여 개발 및 이행을 지원합니다.


우선 순위 C : Natura 2000에 대한 투자 강화 및 EU 자금 조달 도구와의 시너지 향상.


17. 자금 부족은 Natura 2000 네트워크가 그 혜택을 충분히 제공하지 못하게하는 주요 장애물임을 인식하고 자연 지령의 효과적인 이행을 저해하는 주요 요소이므로 예측 가능하고 적절하며 규칙적인 목표로 삼는 EU 자금 조달; 이와 관련하여 유럽 공동체위원회는 자연 보호를 EU 기금에보다 잘 통합 할 수있는 방안을 반영하도록위원회에 권고한다.


18. 자연 환경에 대한 투자를위한 다년간 재정 계획을 더욱 향상시킬 필요성을 인식하고, 서식지 지침 제 8 조를 고려하여 PAF (Prioritized Action Framework)를 업데이트하고 개선 할 필요가 있다는 것에 동의한다. 다음 프로그래밍 기간에서 현재 PAF의 경험을 고려한 템플릿


19. Natura 2000과 광범위한 생물 다양성을 공동 농업 정책, 응집력 정책, 공통 어업 정책, 통합 해양 정책 및 연구 및 혁신 정책과보다 효과적으로 통합하기 위해 유럽 집행위원회와 회원국에 요청한다. 이러한 정책의 잠재력을 긍정적으로 인정한다. 자연 지령의 목표 달성에 기여한다.


20. LIFE 프로그램의 전략적으로 중요한 역할을 인식하고 현재 LIFE 봉투 내에서 자연 및 생물 다양성을위한 전용 기금을 늘리고 Natura 2000 및 기타 친환경 인프라에 대한 투자 기회를 늘리는위원회 제안을 환영합니다.


21. 주요 사항 공통 농업 정책 (CAP)과 환영위원회 (WELCOMES Commission)에서 유럽 농업 농촌 개발 기금의 특히 중요한 역할은 2019 년까지 생물 다양성에 대한 CAP의 영향을 평가하여 비례 제어 및 검증 요건을 고려하고 준수를 보장 할 계획이다. Natura 2000뿐만 아니라 농가에 대한 결과 및 가치 기반 지불 방법 및 농업 자문을 통한 교육을 비롯한 기타 고 부가가치 자연 영역의 요구에 맞게 적용되는 계획을 더욱 발전시키기 위해 환경 결과 전달 서비스;


생물 다양성 보호를위한 재정적 할당의 실제 사용을 평가하는 Natura 2000을 포함하여, 현재의 다년간 재정 체제에서의 효과적인 사용을 보장하기위한 관점에서, 위원회가 생물 다양성 융자를위한 통합 접근법의 효과 성을 분석 할 것을 촉구한다.


23. Natura 2000의 특정 목표에보다 효과적으로 맞춘 자금 조달 계획의 필요성을 인정하고 유럽 집행위원회가 모든 국가에 대해 Natura 2000 지표를 교차 조정하는 권고안에 동의하는 유럽 감사원 특별 보고서 (European Court of Auditors 'Special Report) 다음 프로그래밍 기간 동안 관련 EU 기금과 Natura 2000에 고유 한 관련 기금에 대한 지표 및 목표를 포함하고 Natura 2000 기금에 의해 생성 된 결과를보다 정확하고 정확하게 추적 할 필요성을 강조한다.


자연 자원에 대한 민간 부문 투자 촉진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천연 자원 금융 시설 (NCFF)에 따른 생물 다양성 관련 프로젝트에 대한 지원은 물론 민간 토지 관리와 민간 부문의보다 나은 참여를위한 시범 사업의 개발을 강조한다. 금융 부문;


25. 자연 지명의 목표에 기여하는 녹색 기반 시설의 전략적 배치를 지원하기위한 지침의 개발을 환영한다. 특히, 국경 간 상황에서 Natura 2000의보다 나은 연결성을 통해; 이와 관련하여위원회에 녹색 기반 시설 (TEN-G) [9]에 대한 유럽 간 횡단 네트워크에 대한 제안을 제출할 것을 촉구한다.


26. 우선 순위 D : 시민, 이해 관계자 및 지역 사회와의 의사 소통 및 홍보 개선.


27. 행동 계획의 성공은 궁극적으로 토지 소유자를 포함한 유럽 시민과 모든 이해 관계자의 인식과 참여, 그리고 자연 유산과 문화 유산 간의 연계 강화에 달려 있음을 알 수 있으며, 따라서 행동 계획의 목표를지지한다. 특히 지역 차원에서 그리고 청소년 연맹과 유럽 연대단의 참여를 통해 모든 수준에서 그러한 참여를 강화하고 증진한다.


28. 자연 지령의 이행에 대한 회원국의 책임과위원회가 자연 지령의 목표 달성을 돕기 위해 행동 계획을 홍보하고 실행하기 위해 국가, 지역 및 지방 당국과 함께위원회에 고맙다.


29. 행동 계획의 인도 일정은 짧다는 것을 인식하고, 회원국과 EU 기관, 특히 지역위원회와 긴밀히 협력하여 유럽 공동체위원회가 동 지침에 명시된 15 가지 행동에 대한 인도를 감시하도록 촉구한다. 유럽 ​​환경청 (European Environment Agency) 및 기타 모든 관련 이해 관계자에게 도움을줍니다.


[1] 2013 년 11 월 20 일 EU 결정 1386 / 2013 / EU.


[4] 자연 서식지 및 야생 동식물의 보존에 관한 지침 92 / 43 / EEC (서식지 지침) - OJ L 206, 22.7.1992, p. 7 및 야생 조류 보전 지침 2009 / 147 / EC (조류 지침) - OJ L 20, 26.1.2010, p. 7.


[5] 15671/16 - SWD (2016) 472 최종 (위원회 직원 작업 문서 : EU 자연 법안의 적합성 체크 (새와 서식지 지침).


[6] 8643/17 - COM (2017) 198 final + ADD 1 - SWD (2017) 139 final.


[7] 9658/11 - COM (2011) 244 결승.


[8] 15389/15 - 2020 년 EU 생물 다양성 전략 중기 검토 13 항의 결론.


[9] 15389/15 - 2020 년까지의 EU 생물 다양성 전략 중기 검토에 관한 이사회 결론


유럽 ​​연합 이사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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